기관 안내
제주테크노파크는 정부가 지정한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입니다.
제주형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 거점기관이 되는 것이 비전이며 창조산업육성기반 확충, 글로벌 기술기반 구축, 산업생태계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녹음실 등 영상, 음향에 특화된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잡수다(JOB-SUDA) 취업박람회를 23일 오후 2시부터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J-스페이스에서 진행한다.
제주지역 청년 취업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기존 취업박람회와 달리 ‘부스 없는 취업박람회’, ‘청년과 기업이 함께 참여하는 참여형 박람회’, ‘네트워크 중심의 소통 박람회’를 지향하는 것이 특징이다.
잡수다 취업박람회는 크게 네 개의 마루 형태로 구성된 스토리 박람회로 운영된다. 여는 마루는 ‘청년, 진로의 길을 열다’라는 주제로 오프닝과 대학생 제작 영상 상영, 청년의 미래를 기원하는 희망의 벽 만들기로 진행된다. 도전 마루는 ‘청년이 청년에게 길을 묻다’는 주제로 강우현 제주남이섬주식회사 대표이사 초청 특강과 청년대표들의 3인 3색 토크, 초청공연으로 이뤄진다.
‘새로운 연결을 통한 창조의 섬’을 비전으로 삼고 출범한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가 스타트업 창업허브로 도약하고 있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6월 26일 개소한 이래 문화와 IT가 융합된 동아시아 창조허브 구축, 관광사업 고부가가치화 지원, 탄소없는 섬 2030을 선언한 제주도와의 협업 등을 주요 전략사업으로 추진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