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안내
경기콘텐츠코리아 랩은 콘텐츠 창작자들을 위한 열린 문화공간 입니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6, 7층에 위치하고 있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6층은 자유공간과 13개 창작팀 만을 위한 작업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창작스튜디오가 있습니다.
7층도 마찬가지로 자유공간과 작업공간, 창작스튜디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관련 기사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오렌지팹 서울/대만 데모데이’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서울은 오는 3월 9일에, 대만은 3월 31일에 데모데이가 개최된다.
경기 콘텐츠코리아랩은 현재 콘텐츠 분야 창작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팀을 대상으로 작업실 이용 신청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경기콘텐츠코리아랩은 아이디어의 상품화부터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사회 관계망 활용 전자상거래) 유통, 투자금 유치, 창업 자금까지 지원하는 창업 서바이벌 오디션 ‘2015 슈퍼끼어로 시즌2’의 참가자를 오는 7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모바일 콘텐츠 종합 기획사 북팔이 경기도와 성남시가 공동 운영 중인 경기콘텐츠코리아랩과 함께 한류 웹소설(K-Story) 성공사례 창출에 나선다.
경기콘텐츠코리아랩에서 창작팀 작업실이 필요한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10월 23일 NC소프트 정문에 벤처스퀘어 플랫폼의 ‘게임 포텐셜리스트’ 멘티들이 모였다.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창의인재 동반사업의 세미나 일정에 참석하기 위해서이다.